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0,213
금일방문자 80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가족탈의실 건의합니다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19-12-03 21:07:27
흑석체육센터 수영강좌를 듣는 남자아이의 엄마입니다. 현재 아이는 6세이고요. 아들을 둔 엄마이다보니 수영 후 뒷처리를 아이 스스로해서 나와야하는데 매우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구에서하는 수영강좌의 특성상 타 유아수영장의 서비스를 기대하는 것은 아니나 서로 다른 성별의 아이를 둔 부모입장에서는 하염없이 탈의실 밖에서 아이가 무사히 나오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불안하고 초조합니다. 행여 미끄러운 바닥에 넘어져 머리를 부딪치지는 않을까, 추운 겨울에 옷 입는 속도가 너무 느려 감기는 걸리지 않을까, 그외의 걱정들도 말이죠. 리모델링을 하면서 이러한 부분은 왜 고려되지 않았을까요. 동작구는 어린아이들을 둔 가정의 수가 타 구의 비해서도 적지 않은데, 만약 제가 한부모가정의 아들을 둔 엄마라면 아이가 클때까지 구의 수영강좌는 그저 불안하면 듣지 않으면 되는걸까요? 작은 공간이나마 샤워시설이 없어도 엄마 혹은 아빠가 이성의 자녀와 함께 옷을 갈아입힐 공간이 필요합니다. 고객상담센터라고 써 있는 곳의 문이 굳게 닫혀있던데, 유아 수영강좌가 있는 시간에 칸막이 몇개라도 쳐서 활용해주시는건 어떤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배창원
처리일자 2019-12-0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세요~회원님, 먼저 흑석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송구스럽게 생각되며
문의하신내용에답변을드리겠습니다.
현재 흑석체육센터에서는 어린이(유아포함)수영시 시간대별로 탈의실 및 샤워실 안전지킴이을 운영하여 적극적으로 어린이 안전사고예방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샤워실부분에서는 문의하신 내용에 충분히 공감은 하지만 공간활용면에서 현재로써는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리며, 탈의 부분에서 부득이 필요한 회원 한에서 경우 탈의 공간을 조금이나마 해소를 위해 고객상담실로쪽(지하2층/유아만적용)으로 탈의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070-7204-5034(배창원주임)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3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