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간담회’ 운영
동작구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간담회’ 운영
  • 이승열
  • 승인 2021.06.22 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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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영참여 확대, 고객 불만·불편 해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민석 이사장(왼쪽)이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에서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민석 이사장(왼쪽)이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에서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체육시설 고객 경영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2021년 상반기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지난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 및 지역주민과의 소통채널을 다양화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단 이사장이 직접 주민을 만나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중심 적극행정의 일환이다. 

공단은 회원과 주민의 우수제안을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 불만·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공단 이사장이 직접 찾아가는 고객중심경영(CCM)을 운영하고 있다.

간담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5인 이하의 소규모로 운영된다.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김민석 이사장은 “공단은 고객 및 지역주민의 경영참여를 확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단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체육시설 회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살리기, 사회적약자 지원 등 사회적 책임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