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사당문화회관 시설개선공사 완료, 명예관장 및 오피니언리더 함께 시설점검
상태바
사당문화회관 시설개선공사 완료, 명예관장 및 오피니언리더 함께 시설점검
  • 서정익기자
  • 승인 2020.08.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당문화회관은 명예관장 및 오피니언리더 함께 시설점검을 실시했다[동작공단제공].
사당문화회관은 명예관장 및 오피니언리더 함께 시설점검을 실시했다[동작공단제공].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사당문화회관에서는 추후 재개관 관련 안전사고 예방 및 코로나19 방역 및 회원 입·출입동선, 운동기구 기자재 거리두기 등 점검을 위해 오피니언리더, 명예관장과 함께 센터 점검을 실시했다.

새 단장된 수영장(25m·4레인), 3층에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 다목적대강당, 4층 헬스장, PT룸 등 순시했으며, 특히 지역주민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인 만큼 체육시설물 개방에 앞서 시설안전에 중점을 두어 센터 전체를 둘러보는 시간 이었다.

박정미 명예관장은 “사당문화회관 최초 명예관장으로 임명되어 영광이며, 지역주민 모두가 쾌적한 공간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 한다.”며 “재개관시 체육시설 전반의 자문활동과 센터와 회원 간 소통·공감의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하여 센터 발전 및 최고의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김봉현 이사장은 “오피니언 회원들과 함께하는 시설 합동점검으로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오피니언 활동 활성화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는 것은 물론 회원과 센터간의 소통을 높이고 한층 더 강화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