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97,930
금일방문자 72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4.27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140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

   

간담회1.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체육시설 고객중심 경영확대를 위한 「고객과 함께하는 이사장 정기 간담회」를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는 고객소통과 참여 플랫폼 확대를 통해 고객중심 고객경영 서비스를 실천하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단 이사장이 직접 청취하여 공단 경영에 반영하는 현장중심경영의 일환이다. 

 

이번 간담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공단 체육시설 운영 정상화에 대한 설명과 코로나 극복 후의 체육시설 운영에 대해 회원 의견 수렴과 발전방향을 토의하는 자리이다.

 

공단은 코로나 기간 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동작휴양소와 체육시설 노후시설 개선과 지역사회 전통시장 살리기 및 선별진료소 지원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였으며, 체육시설 정상화와 함께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석 이사장은 “체육시설 조기 정상화를 통해 회원들이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문화이벤트 등 다양한 소통을 통해 회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