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88,039
금일방문자 1,68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구민체육센터, 바디핏 무료 체험수업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3.15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153회

동작구민체육센터, 바디핏 무료 체험수업

 


image02.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에서 운영하는 동작구민체육센터가 4층 바디핏전용 스튜디오에서 지역주민 및 체육시설 이용회원 대상으로 무료 체험수업을 실시했다.

 

바디핏스튜디오는 최고급 바닥마감재(탄성 고무매트), 바벨(6개), 로잉머신(8대), 트레드밀(무동력), TRX(8대)를 비롯해 여러 운동기구를 구비한 전용시설으로, 서킷트레이닝과 크로스핏, PT의 장점을 혼합한 최신 트렌드한 운동이다. 

 

이날 바디핏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강사와 함께 건강한 몸과 핏을 만들기 위한 회원들의 에너지로 활기 가득한 모습이었다.

 

무료 체험수업에 참가 회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그간 외부 활동이 어려워 답답했는데 바디핏 무료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렸다.평소 바디핏이란 프로그램이 궁금했는데 이렇게 참여할 기회가 있어 프로그램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민석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지역주민과 회원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회원들이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한 운동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