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88,236
금일방문자 1,87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동작휴양소 닉네임 및 한 줄 카피 공모
작성자 작성자이혜리 작성일 작성일 22.03.03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3,155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동작휴양소 닉네임 및 한 줄 카피 공모

 

공모전-포스터-003 (1).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은 동작휴양소의 운영시설 확대 등의 획기적인 변화를 앞두고 동작구민과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닉네임 & 한 줄 카피(홍보문안)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동작휴양소 특화사업 추진을 시발점으로 ‘동작구민과 고객에게 사랑받는 시설, 공감할 수 있는 시설’로 한걸음 진화하고 있는 동작구 유일의 구민 휴양시설의 새로운 변화를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운 기대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는 휴양시설로 변화하게 될 동작휴양소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와 쉽게 기억하고 부르기 좋은 닉네임과 카피를 각각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금상 2명 은상 2명, 동상 2명에게는 각각15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선정된 카피와 닉네임은 앞으로 휴양소 공식애칭과 홍보관련 전반에 활용하게 된다. 

 

동작구민 및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idongjak)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카테고리내 게시된 공모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3월말 공단 홈페이지(https://idongjak.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석 이사장은 “동작구민과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보도자료

게시물 검색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