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789,625
금일방문자 1,04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해당사업장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7-23 15:20:54
진행단계 부서분배 조회수 1361
흑석체육센터 재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체육관 다목적실에서 열렸습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봉현 이사장님과 차용렬 체육사업팀 팀장님, 윤종하 관장님, 배창원 총괄팀장님, 김승희 선생님, 김성진 선생님, 곽동진 선생님, 우정은 선생님, 백춘기 서무주임님, 라인댄스 회원, 흑석체육센터 고객자문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再)개관 1주년 기념식과 파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배창원 총괄주임님의 사회로 열린 이 날 기념행사에서 김봉현 팀장님의 흑석체육관 1년간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앞으로의 발전에 대한 기대감과 감사의 인사를 피력하시는 축사를 하셨습니다.

이어서 윤종하 관장님께서 센터의 1년여 간의 성과를 보고하며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시며 더욱 힘차게 발돋움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는 인사의 말씀을 전했고 이어 이사장님과 라인댄스 대표, 명예관장이 손을 맞잡고 축하케이크를 잘랐습니다.

체육센터의 최고미녀 고OO 명예관장의 축하인사 후 라인댄스 회원들의 즉석 축하공연을 관람하면서 센터 측에서 마련한 음료, 떡, 다과를 나누며 환담으로 축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1년간 흑석체육센터의 관장님 이하 모든 선생님과 직원들은 센터회원들의 욕구를 조사하고 소통 공간 마련과 편의 및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설‧운영하며 많은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흑석체육센터가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하며 운동을 통해 건강을 다지면서 즐겁게 운동하면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