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2,801,834
금일방문자 5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여 업무에 반영하고자 노력하는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해당사업장
작성자 유** 작성일 2019-04-16 21:40:09
진행단계 부서분배 조회수 1484
어제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 고객자문단 위촉장 수여식이 있어서 관장님의 인솔하에 흑석체육센터의 자문위원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위촉식 장소까지의 이동에 있어서 저를 비롯한 위원단 세 명은 김성진 선생님께서 운전해주시는 차량에 탑승하고 다른 몇 분은 배창원 총괄 주임님의 안내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보라매공원에 위치한 시설공단에 동작구의 여러 체육센터 고객자문단이 모두 함께 모여 공단 체육사업팀 오병택 선생님의 패기 넘치는 시원시원한 사회로 이사님께서 전달하시는 위촉장을 받고 이어서 이사장님의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김봉현 이사장님의 격려사를 통해 구민 생활의 편익과 복지증진에 고객 감동과 시설의 안전을 더욱 확고히 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흑석체육센터, 동작구민체육센터, 사당문화회관, 상도스포츠클럽, 사당종합체육관의 자문위원이 모여 센터의 발전을 모색하는 여러 의견과 공단에 바라는 점 등을 교환하는 뜻깊은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흑석체육센터가 지역주민의 친근한 건강지킴이로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센터를 이용하면서 건의, 불만, 고충 등 회원들의 목소리를 모아 전하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